국민의힘 사천·남해·하동 당원 필승 결의대회 개최
상태바
국민의힘 사천·남해·하동 당원 필승 결의대회 개최
  • 국제뉴스
  • 승인 2024.03.10 2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천·남해·하동 당원 필승 결의대회...2000여 명의 당원 운집속 성황리 개최
“미국 시애틀 능가하는 우주항공복합도시 추진으로 백만 광역도시 만들겠다”
국민의힘 사천남해하동 서천호 후보가 당원 필승대회에서 총선에 임하는 각오와 비전을 밝히고 있다 사진/구정욱 기자
국민의힘 사천남해하동 서천호 후보가 당원 필승대회에서 총선에 임하는 각오와 비전을 밝히고 있다 사진/구정욱 기자

(사천=국제뉴스) 구정욱 기자 = 제22대 국회의원 선거를 앞두고 국민의힘 사천·남해·하동 당원 필승 결의대회가 10일 사천시 삼천포체육관에서 2000여 명의 당원이 결집한 가운데 개최됐다.

국민의힘 경남도당 주최로 개최된 이날 행사는 사천·남해·하동 지역구에 공천이 확정된 서천호 후보의 총선승리와 국민의힘 선거 승리를 다짐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서천호 후보는 국민의힘 3자간 당내 경선에서 과반 이상의 높은 지지율로 1차에서 공천이 확정됨으로써, 당내 지지율은 물론 일반 여론의 관심을 끄는데 성공했다.

이날 서 후보는 “당원 동지 여러분의 뜨거운 사랑과 지원 덕분에 압도적 지지를 얻게 돼 너무 고맙다”며 “대한민국의 올바른 발전과 획기적인 지역발전을 위해 힘쓰겠다”고 다짐했다.

아울러 그는 “압도적 지지로 당선돼야 ‘힘 있는 국회의원’이 될 수 있다”며 당원들의 단합과 지지를 호소했다.

사천남해하동 당원 필승결의대회가 열린 삼천포체육관을 가득메운 국민의힘 관계자들 사진/구정욱 기자
사천남해하동 당원 필승결의대회가 열린 삼천포체육관을 가득메운 국민의힘 관계자들 사진/구정욱 기자

또한 서 후보는 음해성 뉴스가 더불어민주당과 중앙언론에서 터져 나온 것에 대해 “민주당과 통진당의 관계, 이재명과 경기동부연합과의 관계를 잘 알고 있는 내가 국회에 들어가면 가장 위협적인 존재가 될 것이기 때문”이라고 설명하며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는 길에 힘을 모아 달라”고 호소했다.

특히 그는 “우주항공청 설치법의 통과로 얻게 된 획기적 발전의 기회를 살려 우주항공복합도시특별법을 추진하고 우주항공연구소와 대학 설립, 철도와 도로 인프라 구축, 인적·물적자원 유치를 통해 미국의 시애틀을 능가하는 우주항공 복합도시를 조성하도록 온 힘을 바치겠다”고 지역발전 비전을 밝혔다.

끝으로 서천호 후보는 “젊은이와 노년층이 안락한 문화·복지·교육·의료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행복도시를 만들고, 지역통합의 정치, 주민통합의 정치를 통해 원칙을 지키면서 따뜻한 이웃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이날 윤형근(사천), 이하옥(하동), 임태식(남해) 시·군의회 의장들은 “경찰 치안평가에서 전국 13위의 부산경찰청을 1년만에 1위로 올려놓을 정도로 리더십과 일머리가 좋은 서천호 후보를 반드시 국회로 보내야 한다”며 찬조연설로 힘을 실어줬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lawyer009@naver.com


구정욱 기자 lawyer009@naver.com

<국제뉴스에서 미디어N을 통해 제공한 기사입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