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산회, 국산 천일염 우수성 알린다
상태바
한국수산회, 국산 천일염 우수성 알린다
  • 박복남 기자
  • 승인 2023.06.08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수산회 천일염 홍보관 소개 자료
한국수산회 천일염 홍보관 소개 자료

한국수산회(회장 정영훈)는 6월 9일(금)부터 11일(일)까지 3일간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23 K-농산어촌한마당’에 참가해 국산 천일염의 우수성을 알린다.

헤럴드경제와 코리아헤럴드 공동 주최·주관으로 열리는 ‘2023 K-농산어촌한마당’에는 해양수산부·농림축산식품부·산림청 등이 참여해 ‘치유’라는 주제에 맞춰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한국수산회는 어업어촌홍보관 해양수산부 부스에서 ‘천일염, 진심으로 빚어낸 자연의 맛’을 주제로 △천일염 및 우수 인증업체 상품 전시 △천일염 제습제 만들기 체험 △천일염 이력제 룰렛 이벤트를 운영할 예정이다.

천일염에 관심 있는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참가자는 리플릿을 통해 천일염 관련 제도와 활용법 등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체험 및 이벤트에 참여 시 허브솔트, 천일염 치약, 천일염 세트 가운데 1개의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정영훈 한국수산회 회장은 “2023 K-농산어촌한마당을 통해 소멸 위기에 처한 우리 농산어촌에는 활력을 불어넣고, 국산 천일염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많은 국민이 천일염을 소비할 수 있도록 장려하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