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24박 25일…소규모로 떠나는 '팔도유람'
상태바
대한민국 24박 25일…소규모로 떠나는 '팔도유람'
  • 해피코리아e뉴스
  • 승인 2020.10.06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 제천의 옥순봉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국내 여행사들이 소규모로 사람간 접촉을 최소화하는 여행 상품을 다양한 테마로 출시하는 추세다.

국내 전문여행사 승우여행사는 여행 속 거리두기를 지키며 25일간 전국 일주를 하는 '대한민국 팔도유람 24박 25일'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은 가수 서수남·하청일이 부른 곡 '팔도유람' 가사의 일부를 참고해 전국을 구석구석 유람하는 일정으로 짜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여행 속 거리두기를 유지하기 위해 한 차량당 최대 좌석 16석을 확보했다.

여행 일정은 노래 제목인 '팔도유람'처럼 서울을 떠나 강원도, 충청도, 전라도, 경상도 등 내륙지역과 울릉도, 제주도까지 두루 보고 온다.

우선 서울에서 출발해 강원도와 울릉도 구석구석을 6일간 돌아보고, 7일째부터 열흘째 되는 날까지는 충청도에 머무른다.

11일째에는 전라도로 넘어가 6일간을 여행하고, 17일째 되는 날 제주도로 건너가 3박4일간 제주와 우도의 풍부한 자연을 즐긴다. 20일째부터 부산, 대구, 경주, 울산 등 경상도의 지역별 명소를 훑고 포항에서의 마지막 일정을 끝으로 25일째에 서울로 올라온다.

여행 기간 지역별 별미도 맛보고 유명 관광지를 방문한다. 자연 속에서 트레킹을 즐기고, 야경을 감상하는 등 다양한 콘셉을 접목하여 긴 여행일정에 재미를 더한다.

이원근 승우여행사 대표는 "노래 팔도유람 가사 맨 마지막 구절처럼 '다리도 아프고 허리도 아프지만요, 아휴 구경 한번 잘했네~'라고 느낄 수 있는 여행을 만들기 위해 고민했다"며 "전국일주를 즐기며 대한민국의 아름다움을 한 번에 누리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한민국 팔도유람 24박 25일' 여행의 출발일은 오는 19일, 11월1일, 12월1일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승우여행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