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선교회 3대 국제총재에 스티브 셀러스 수석부총재 선임
상태바
대학생선교회 3대 국제총재에 스티브 셀러스 수석부총재 선임
  • 해피코리아e뉴스
  • 승인 2020.09.09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생선교회 3대 국제총재로 선임된 스티브 셀러스 (CCC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이기림 기자 = 국제 개신교단체인 대학생선교회(CCC)의 3대 국제총재로 스티브 셀러스 현 수석 부총재가 선임됐다.

8일 한국대학생선교회에 따르면 미국CCC 대표를 지내고 지난 2018년부터 국제CCC 수석부총재로 활동해온 스티브 셀러스가 제3대 국제총재로 선임됐다.

스티브 셀러스는 지난 3일 국제CCC 이사회에서 제3대 총재로 선임됐으며, 오는 10월부터 국제총재로서의 직무를 시작한다.

CCC는 1951년 빌 브라이트 박사와 보넷 브라이트 여사에 의해 설립된 선교단체로, 지난 2001년 빌 브라이트 박사에 이어 스티브 더글라스 박사가 2대 총재를 맡아 사역을 해왔다.

한국대학생선교회 측은 "스티브 셀러스는 1976년부터 CCC간사로 헌신해왔고, 고등학생 때 예수님을 영접했으며 대학생이 돼서 바로 우리 사역에 참여했다"며 "그는 미국 사역의 모든 단계에서 지도력을 발휘했고, 또한 국제적으로도 오랜 기간 동안 국제 부총재로 섬겨왔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미국 캠퍼스 책임자로, 2년 동안 캠퍼스 사역 국제 부대표로, 그리고 4년 동안 미국과 오세아니아 국제 부총재를 역임한 후 지난 2005년 이후 미국 사역 국가 대표로 섬겼다"며 "2018년부터는 국제 수석부총재로 사역해왔다"고 했다.

한편 한국CCC는 해외국가로는 처음으로 1958년 김준곤 목사에 의해 설립됐다. CCC는 '모든 곳에서 영적 운동을'(Movements Everywhere)이란 모토로 사역하고 있다. 미국에서는 CCC라는 명칭 대신 CRU로 사용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