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착한 가격 프로젝트 1st ‘RAZER VIPER’ 게이밍 마우스 특가 이벤트
상태바
레이저, 착한 가격 프로젝트 1st ‘RAZER VIPER’ 게이밍 마우스 특가 이벤트
  • 김영인 기자
  • 승인 2020.08.15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저의 착한 가격 프로젝트 1st ‘RAZER VIPER’ 게이밍 마우스 특가 이벤트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을 주도하는 브랜드 RAZER가 대표 게이밍 마우스, 키보드 상품 2종 ‘RAZER VIPER’, ‘RAZER Blackwidow Elite’의 착한 가격 프로젝트 행사를 실시한다.

RAZER 독점 수입 유통사 웨이코스는 레이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RAZER 대표 상품을 선정해 착한 가격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의 첫 번째 제품으로 초경량 게이밍 마우스 ‘RAZER VIPER’ 제품을 5만9000원, 하이엔드급 게이밍 키보드 ‘RAZER Blackwidow Elite’ 시리즈를 18만9000원에 판매하는 착한 가격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 제품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레이저 공식 판매처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RAZER VIPER는 e-Sport의 프로게이머들을 위한 게이밍 마우스로 개발돼 빠른 컨트롤을 지원하기 위해 69g이라는 초경량을 실현했으며, RAZERTM Optical 마우스 스위치를 탑재해 3배 빠른 반응 속도를 제공하고, True 1만6000 DPI RAZER 5G 광학센서를 지원하는 제품이다.

RAZER Blackwidow Elite는 항상 게이밍 키보드의 대표적인 기준이 되는 제품으로 RazerTM 기계식 스위치와 새로운 다기능 디지털 다이얼로 업그레이드된 가장 완성도 높은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제품이다.

웨이코스는 공식 파트너사로서 레이저사의 다양한 제품의 국내 독점 공급과 국내 공급된 정품에 대해 AS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