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기버, 저소득 소외계층 아동·청소년 위한 여름나기 냉방물품 지원
상태바
해피기버, 저소득 소외계층 아동·청소년 위한 여름나기 냉방물품 지원
  • 박복남 기자
  • 승인 2020.07.10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피기버가 실시한 저소득 소외계층 아동·청소년을 위한 여름나기 냉방물품 전달식

사단법인 해피기버(이사장 권태일)는 9일 저소득 소외계층 아동·청소년을 위한 여름나기 냉방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해피기버와 인천지역아동센터총연합회의 연계로 계획된 이번 전달식은 권태일 해피기버 이사장과 송영길 국회의원, 신준범 인턴지역아동센터총연합회 회장 및 관련 담당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인천 지역의 영세 지역아동센터 6개소에 냉방물품(에어컨)을 지원하는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인천지역아동센터총연합회는 관내 지역아동센터의 상황에 관심을 가지고 냉방물품 지원을 지원해준 해피기버에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우리 지역의 아동·청소년이 무더위를 이겨낼 큰 힘이 생긴 것 같아 기쁘다고 밝혔다.

권태일 해피기버 이사장은 “6월부터 때 이른 폭염 주의보가 발령되면서 저소득 소외계층 아동· 청소년들의 혹서기 건강과 안전 유지에 힘써야 한다는 의견이 있어 이번 물품 지원을 진행하게 됐다. 저소득 계층 아동·청소년들이 코로나19와 무더위로 인한 위기를 잘 이겨낼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사업 개발 및 진행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해피기버는 차후 인천지역아동센터총연합회와 연계해 저소득 아동·청소년 대상 맞춤형 지원 사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