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몰, 플로리다 자몽 5개 사면 5개 더 증정하는 이벤트 진행
상태바
만나몰, 플로리다 자몽 5개 사면 5개 더 증정하는 이벤트 진행
  • 김수현 기자
  • 승인 2020.03.17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로리다 자몽 5+5 나눔 이벤트 안내

진원무역(대표 오창화)은 자사 온라인 팜마켓 만나몰에서 17일부터 23일까지 플로리다 자몽 5개 구매 시 추가로 5개를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10개의 플로리다산 자몽을 배송받는 가격은 7300원으로 배송비가 포함된 가격이다. 착한 가격으로 안전하게 집으로 배송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집콕족’들이 플로리다 자몽 시즌을 만끽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만나몰 사이트에서는 제철 자몽을 활용한 레시피를 개발해 공개하면서 자몽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오충화 진원무역 전무는 “과즙이 풍부하며 당도가 높은 플로리다 자몽이 시즌의 막바지로 향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이 가격적인 부담을 덜고 플로리다 자몽의 달콤 쌉쌀한 매력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플로리다는 세계 최대 자몽 생산지로 전 세계 자몽 생산량의 60%을 차지한다. 플로리다 자몽은 플로리다의 고온다습하고 일교차가 큰 환경에서 자라 껍질이 얇고 과즙이 풍부하며 당도가 높다. 자몽은 수분이 90%에 달하고 열량은 100g당 30kcal로 낮은 편이며 GI지수가 낮다. 자몽을 하루 한 개만 먹어도 비타민C 일일 섭취권장량(60㎎)을 채울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