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디스, 코로나바이러스 피해 지원에 5만달러 기부
상태바
무디스, 코로나바이러스 피해 지원에 5만달러 기부
  • 김신현 기자
  • 승인 2020.02.04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디스 재단(Moody’s Foundation)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에 대처하고자 비영리 아시아 의료구호 단체인 기브투아시아(Give2Asia)에 5만달러를 기부했다고 무디스코퍼레이션(Moody’s Corporation)(뉴욕증권거래소: MCO)이 1월 31일 발표했다.

레이 맥다니엘(Ray McDaniel) 무디스코퍼레이션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무디스는 직원과 직원 가족, 역내 파트너사를 비롯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발병으로 피해를 입은 모든 이들에게 지지를 보내며 어려운 시기에 기브투아시아의 긴요한 구호 활동에 기여하는 것에 자부심을 느낀다”고 밝혔다.

기브투아시아는 중국 적십자(Chinese Red Cross), 후베이 적십자(Hubei Red Cross) 등 중국 유수 공중보건 기관과 손잡고 의료 장비 및 물품, 관련 기금, 훈련 등을 제공하며 일선 보건 요원과 취약 계층 지원 활동을 벌이고 있다.

무디스의 기부금은 마스크, 방호복, 고글 등 환자 치료 및 바이러스 확산 차단에 필요한 의료 장비 조달과 바이러스 감염증 발병으로 가장 피해가 심한 지역으로 파견되는 천여 보건 요원의 식사와 숙박 제공, 최전선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및 전염병과 맞설 의료 종사자를 위한 장기적 교육과 지원에 쓰이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