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전용 ‘얼리봇 4K UHD MHL 미러링 케이블 SGV-2000K’ 출시
상태바
아이폰 전용 ‘얼리봇 4K UHD MHL 미러링 케이블 SGV-2000K’ 출시
  • 최상범 기자
  • 승인 2019.10.23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리봇 4k UHD MHL 미러링 케이블 SGV-2000K

컴퓨터 주변장치 및 스마트 액세서리 업체 시스템게이트가 아이폰의 영상 정보를 TV모니터에 전송할 수 있는 ‘얼리봇 4K UHD MHL 미러링 케이블 SGV-2000K’을 출시했다.

회사 측은 얼리봇 MHL 미러링 아이폰 4K UHD 케이블이 국내 최초 아이폰의 영상을 4K UHD 해상도로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고 밝혔다. 라이트닝 케이블을 사용하는 유선 제품이기 때문에 무선 제품 대비 더 안정적이고 더 깨끗하고 선명한 영상을 즐길 수 있다. 과거 제품에 비해 화실이 4배 좋아졌으며 연결방법도 케이블만 연결하면 앱 설치 없이 바로 영상을 볼 수 있다.

얼리봇 MHL 미러링 케이블 제품군은 스마트폰으로 콘텐츠를 즐기기는 쉬워졌으나 작은 화면이 아쉬웠던 사용자들을 위한 아이템으로 얼리봇 MHL 미러링 케이블을 사용하면 스마트폰 속 영상을 4K UHD 또는 Full HD로 대형모니터나 TV에 띄울 수 있으며 3D 화면 재생까지 지원한다.

얼리봇 제품 개발팀은 스마트폰의 성능은 높아지고 있지만 그 추세에 맞춰진 주변 액세서리 포함 제품은 아직 부족하다고 생각했고 스마트폰으로 콘텐츠를 즐기기는 쉬워졌으나 작은 화면이 아쉬웠던 사용자들을 위해 이 제품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