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에 깨끗한 물 제공
상태바
태국에 깨끗한 물 제공
  • 이상재 기자
  • 승인 2019.09.19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츠 워터, 플래닛 워터 재단과 함께
와츠 직원, 고객들, 플래닛 워터가 최근 두개의 아쿠아 타워를 사캐오 지역 2개 학교에 건립하여 매일 총 2만리터의 깨끗한 물을 2000명의 주민에게 공급하고 있다.

와츠 워터 테크놀로지스(Watts Water Technologies, Inc.)가 최근 태국 사캐오(Sa Kaeo) 지역의 아동과 가정을 위해 깨끗한 식수를 제공하는 물 여과 시스템 두 대를 설치하는 데 자금을 제공하고 나섰다.

와츠 워터는 플래닛 워터 재단(Planet Water Foundation)과 협력해 사캐오 주의 학교 두 곳에 ‘아쿠아 타워(AquaTowers)’를 건립했다.

로버트 파가노 2세(Robert J. Pagano, Jr. 와츠 CEO)는 “한 번에 지역사회 하나씩 선정하면서 세계적인 물 빈곤 문제를 해결하고 있는 플래닛 워터의 노력 활동에 우리의 인력과 자원을 투입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미국 매사추세츠주 노스 앤도버와 중국 상하이 및 한국 서울 사무소의 와츠 직원들이 태국의 ITP 파워(ITP Power)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협력해 반 송 캐(Bann Song Kae)와 반 왕 당(Bann Wang Dang) 초등학교에 타워를 건립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와츠는 2016년 처음으로 플래닛 워터와 힘을 합쳤는데 그 후 이들 두 조직은 캄보디아, 중국, 콜롬비아, 인도, 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 및 푸에르토리코의 1만5000여 주민들에게 깨끗한 물을 제공해왔다.
 


주요기사
이슈포토